마이샵을 SNS채널 멀티링크로 활용하고,
나만의 마켓을 만들어 판매 수익금 받고,
상품협찬 받아 사용해 보고,
캠페인 홍보 지원금까지!
결제시 오류가 발생해요.
다양한 원인으로 결제 실패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오류가 지속된다면 결제 불가 안내 문구 혹은 오류 화면을 캡처하여 메일 문의(super@wellu.co.kr) 남겨주세요.
빠르게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품 구매 시 체크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체크카드 결제는 고객님의 이용계좌 잔고에서 즉시 이체가 이루어지며, 일반 신용카드와 동일한 방법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단, 체크카드는 일시불 결제만 가능하며 이용계좌에 잔고가 상품 결제 금액보다 적을 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무통장 입금을 했는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요.
다음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①입금자명이 다를 때
②주문 금액과 입금 금액이 동일하지 않을 때
③여러건 주문 후 한 번에 입금하거나, 입금 금액을 나눠서 입금해 주셨을 때
무통장 입금의 경우에는 위아유 업무 시간(09:00~18:00)내에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휴무나 공휴일에는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점 참고 바랍니다.
상품을 따로 주문했는데 묶음 배송 가능한가요?
주문서가 따로 작성된 두 개 이상의 구매 건은 묶음 배송이 어렵습니다.
결제 금액보다 더 많은 금액을 입금했어요.
초과 입금하신 경우 차액금은 무통장 환불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메일문의(super@wellu.co.kr)로 아래 내용 남겨주시면 초과 입금액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주문 금액보다 초과 입금하신 경우*
입금 금액 / 임급 은행 / 입금자명과 차액 환불을 위한 환불 은행명 / 계좌 / 예금주명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은 판매자별 배송사에 따라 기간에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배송기간은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2~4일 정도 소요됩니다. 이는 평균적인 기간으로 상품별 배송기간은 상이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휴일에도 배송 받을 수 있나요?
일반적으로 배송은 평일에만 가능하나, 배송사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배송관련 문의는 해당 판매자 또는 택배사에 문의하시면 정확한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본 주소는 어디서 수정할 수 있나요?
[ORDER] > [나의 배송지 관리]로 이동하시면 기본 주소 변경이 가능합니다.
배송완료로 확인되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위탁 배송되거나, 택배 보관중 반송이 되는 일부 경우 상품 수령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정확한 배송 일정 확인은 택배사에 문의 바랍니다.
교환/반품할 상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해당 상품을 판매한 판매자에게 문의 후 교환/반품하고자 하는 상품을 보내시면 됩니다.
처리가 지연될 경우 위아유 메일 문의(super@wellu.co.kr)에서 도움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송한 상품의 운송장 번호를 잃어버렸어요.
반송하신 상품의 대한 운송장 번호 분실시 이용하신 배송사(ex:한진택배, 우체국택배)의 웹사이트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운송장 내역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품 교환 받았는데 처음 받은 상품은 회수해가지 않았어요.
상품 교환 시 새상품은 이미 배송받았지만 처음 교환 신청한 상품을 반송하지 않거나 배송기사님이 수거하지 않은 경우 해당 제품을 발송힌 택배사에 재 연락하시면 반송 접수가 가능합니다.
반품처리 되었는데 신용카드 대금이 청구되었어요.
판매자의 반품 승인이 진행되어야 해당 주문이 정상 취소 처리 됩니다. 때문에 기간에 따라 대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청구된 카드 결제 대금은 반품 승인 처리가 완료 되는대로 카드 승인 취소 처리되며, 익월 카드 결제 대금에서 차감됩니다.
또한 카드 승인 취소는 카드사마다 처리 기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주문 취소 후 3~5일(토, 공휴일 제외)이 지나면 이용중인 카드사의 취소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는 언제일까요?
다음과 같은 경우 교환/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①교환/반품 접수 기간이 지난 경우
②고객님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의 변형, 파손된 경우
③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
④보내주신 상품이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거나, 반품 불가 사유에 해당될 경우
이메일 비밀번호 찾기 신청했는데 인증 메일이 오지 않아요.
인증 메일이 전송 요청 시간으로부터 1시간 이내에 도착하지 않을 경우 해당 메일의 스팸 메일함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스팸 메일함에서도 인증 메일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위아유 메일문의(super@wellu.co.kr)부탁드립니다.